플랫폼소개
소통참여
소통반영
공모전
나의소통
국민패널
온라인소통
로그인
회원가입
플랫폼 소개
국민소통 플랫폼이란?
공지사항
찾아오시는길
소통참여
국민소통함
아이디어 제안
KORAD 국민기자단
KORAD 국민기자단 미션등록
소통반영
반영내용
공모전
공모전 공고
수상 후보작
수상작
국민패널
국민패널소개
패널 가입
패널 안건
안건 작성하기
온라인토론
온라인토론
토론 작성하기
나의 소통
나의 이용내역
나의 소통함
나의 온라인토론
나의 작성댓글
한국원자력환경공단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채널
메뉴닫기 >
< 메뉴열기
국민소통함
나의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제안하고,
국민들간 의견 교류 가능
Home
국민소통
폐플라스틱 보상 포인트를 경주페이로 전환
bom(kakao_4866073572)
님의 아이디어
2026-04-26
탄소 중립포인트나 폐플라스틱 분리배출 인공지능 로봇을 활용하면 보상 포인트가 지급되는데, 현금외에 지역화폐로 전환 가능하면 지역내 소비 활성화에 도움이 될것 같음.
추천 1
비추천 0
댓글등록
※ 건전한 토론을 위해서 비방·욕설·도배 등 토론을 방해하거나 토론과 무관한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
naver_QZAGmMMZu0
2026-06-19 08:09:01
좋아요
naver_SW9HjEiLhY
2026-06-19 07:27:48
디지털온누리도 좋을것 같습니다
kakao_4949065849
2026-06-17 18:37:39
좋은 의견이네요
목록으로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