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플라스틱 보상 포인트를 경주페이로 전환

bom(kakao_4866073572)님의 아이디어 2026-04-26

탄소 중립포인트나 폐플라스틱 분리배출 인공지능 로봇을 활용하면 보상 포인트가 지급되는데, 현금외에 지역화폐로 전환 가능하면 지역내 소비 활성화에 도움이 될것 같음.




댓글등록

※ 건전한 토론을 위해서 비방·욕설·도배 등 토론을 방해하거나 토론과 무관한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naver_QZAGmMMZu0 2026-06-19 08:09:01
좋아요

naver_SW9HjEiLhY 2026-06-19 07:27:48
디지털온누리도 좋을것 같습니다

kakao_4949065849 2026-06-17 18:37:39
좋은 의견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