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국민서비스 아이디어-워케이션 연계 시설개방

신재범(kakao_4865985546)님의 아이디어 2026-04-26

요즘 지방도시 워케이션 활성화를 강조 하고 있는데 휴식과 업무를 동시에 할수 있는 시설은 제한적인것 같음.

경주시는 휴식을 할수 있는 숙박시설이 많다는 장점이 있으므로 공단이 업무 공간을 개방하여 새로운 워케이션 모델을 구축해도 좋을것 같음



댓글등록

※ 건전한 토론을 위해서 비방·욕설·도배 등 토론을 방해하거나 토론과 무관한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