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이 지자체와 협업을 통해서 자자체는(식품) + 공단은(공간, 환경)을 측정하는 서비스 결합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역 로컬푸드 매장이나, 학교 급식소 등을 대상으로 하면 안전한 먹거리와 안전한 매장이라는 홍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