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휴공간 활용 제안

웅(kakao_4855211906)님의 아이디어 2026-04-20

공단에서 자주 산책하는 시민입니다.

시민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간단한 야외운동기구가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공단 부지가 넓은데, 부담 없이 운동할 수 있는 기구나 시설이 생기면 공단에 대한 인식도 좋아지고 유휴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좋은 사례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댓글등록

※ 건전한 토론을 위해서 비방·욕설·도배 등 토론을 방해하거나 토론과 무관한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