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에서 자주 산책하는 시민입니다.
시민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간단한 야외운동기구가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공단 부지가 넓은데, 부담 없이 운동할 수 있는 기구나 시설이 생기면 공단에 대한 인식도 좋아지고 유휴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좋은 사례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