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인 출입신청 관련 제안

박기백(kakao_4844523342)님의 아이디어 2026-04-13

외부인의 공단 출입 시

출입신청을 외부에서 작성후 신청하는 것으로 바꾸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등록

※ 건전한 토론을 위해서 비방·욕설·도배 등 토론을 방해하거나 토론과 무관한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naver__YPOSODDdV 2026-04-21 08:14:11
이미 타 기관도 오래전부터 시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