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작성자: 선생님 기자단 서동주 2-1. 활동일시: 2026.05.19.(화) 2-2. 활동장소: 5월 협의회(원격 회의) 2-3. 활동기록: 가. 회의주제: 선생님 기자단 활동 내용 안내 및 역할 분담 나. 회의내용: 5월 원격협의는 지난 기자단 발대식에 참여하지 못한 기지단과 운영진이 더불어 인사를 나누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운영진에서는 선생님 기자단에게 기대하는 역할(방폐물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바탕으로 학생 학습 만화 및 수업 가이드 키트 제작)과 방향에 대해서 안내하였으며, 산출물별 역할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선생님 기자단은 일정한 규격에 맞추어 AI 학습만화와 수업 가이드 KIT를 제작하며 이를 위한 역할 분담을 실시하였습니다. 역할 분담 결과 선생님 기자단 김철연, 유민영, 서동주, 설윤 선생님이 A팀, 조민의, 윤승희, 이재성, 김예람 선생님이 B팀, 김상현, 고원준, 정두린, 이은희 선생님이 C팀으로 인원 구성을 마쳤습니다. 6월부터 본격적인 교육콘텐츠 기획이 시작되기 위한 첫 단추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습니다. 다. 기타: 6월부터 교육콘텐츠 제작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산출물 제출이 필요하므로 적극적인 소통을 바탕으로 교육 자료 제작에 참여해야겠습니다. 3. 활동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