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소통플랫폼, 이름이 꽤 깁니다

조효식(kakao_4844410241)님의 아이디어 2026-04-13
약칭이나 네이밍이 있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재밌는 플랫폼 네이밍 공모전도 하면 좋겠습니다



댓글등록

※ 건전한 토론을 위해서 비방·욕설·도배 등 토론을 방해하거나 토론과 무관한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