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차 고준위 방폐물 관리 기본계획 수립과 관련하여,
한국형 고준위방폐물 처분시설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
한국형 처분시설의 개념, 방향성, 고려사항 등 여러분의 생각을
아래 댓글로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올려주신 의견은 향후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기초 자료로 활용할 예정이오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