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원자력환경공단의 토론에 참여하세요!
제3차 고준위 방폐물 관리 기본계획 수립과 관련하여, 한국형 고준위방폐물 처분시설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김민규(naver_kjASmYv8Vg)2026-05-26
3명 참여 | 3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