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을 위한 이해관계자 설문조사
| 관리자(admin)님의 아이디어 | 2026-05-22 |
|---|---|
< 2026년 한국원자력환경공단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을 위한 이해관계자 설문조사 >
○ 설문기간 : 2026.5.26.(화)~6.5.(금) ○ 설문대상 : 일반국민, 협력사, 임직원 등 ○ 설문방법 : 구글 온라인 설문 ○ 참여혜택 :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 증정 * 지속가능경영보고서란? 기관의 경영활동 전 과정에서 추진한 재무적 성과뿐만 아니라 환경(Environment), 사회책임(Social), 지배구조(Governance) 측면에서 기여한 성과를 이해관계자에게 투명하게 공개하는 공식보고서 |
|


